});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거의 포스팅을 하지못해서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최근들억서 지방을 왔다갔다 하는 일도 많고

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았어서 포스팅을 신경쓰지 못했습니다ㅠㅠ

하지만 저번주 부로 끝이 나서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들한테 쓸모가 있는 정보들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백반!

저같은 경우는 자취생활을 길게 한 터라 한가지 매일매일 중요한 고민을 해야하는데요

아마 자취생활 오래도록 하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매일매일이 오늘저녁은 뭐먹지? 오늘 점심은 뭘먹지? 하는 고민이랍니다ㅠㅠ

자취를 안하시는 분들은 뭐 특별히 본인이 좋아하는 반찬인지 아닌지 상관없이

가족이 차려준대로 집밥을 먹다가 오랜만에 외식을 한다거나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요즘따라 집밥생각이 강하게 드는 저는 업무를 보고 근처 백반집 검색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ㅎㅎ

 

그 중에 어머니의 집밥 손맛 그대로의 맛을 낸다는 식당을 발견!

그 때 당시에 부평에서 용무가 있어서 부평에 있었는데

평판이 좋은편에 속하는 백반집이 하나 있다는 식당을 찾아가봤는데

그 이름은 바로

'목 화 식 당'

 

 

 

위치는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347번길 57

부평 모다아울렛 백화점 옆에 공영주차장 건너편에 쭉~ 늘어져있는 1층짜리 상가건물에 있습니다!

여러 상가건물들 중에 뭔가 클래식한 이미지의 식당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목화식당입니다 ㅎㅎ

 

<메뉴판>

목화식당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르기에 어려운 점은 없을거에요

백반집의 특장점 중 한가지가

내가 뭘 먹고싶은지 잘 모르겠을 때 매일 바뀌는 반찬의 가짓수이지요!

또 자취생들을 위함인지 도시락 포장판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 반찬 셋팅>

메뉴를 정하면 기본반찬 셋팅을 해주시는데

김치 잡채 어묵조림 브로콜리

두부조림 야채부침개 계란후라이

된장국 쌀밥

보통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김치에 콩나물 혹은 시금치 정도가 일반적인데 비해서

집밥을 모토로 삼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반찬의 가짓수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게다가 반찬 맛도 조미료를 듬뿍 함유하고 있는 인공적인 맛이 아니고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ㅎㅎ

 

<제육볶음>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는데요!

같이 간 친구는 제육볶음을 주문했고 저는 스팸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제육볶음이 나왔는데 비주얼은 솔직히 와 맛있겠다 하는 느낌은 없는데

먹어보면 깔끔한 제육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에서 먹어볼만한 깔끔한 맛이 나더라구요

 

<스팸구이>

제육볶음에 뒤를 이어서 제가 주문했던 스팸구이가 등장!

음 ㅎㅎ 식당이니까 좀 더 색다른 스팸구이가 나오겠지? 했지만

진짜로 집에서 소금만 살짝 뿌려서 송송 썰어서 구워먹는 느낌이랄까요?

스팸구이 비주얼에서는 살짝 실망했지만

확실히 집밥의 느낌을 살리는데에 초점을 둔 식당이구나 하는 생각에

언제 어디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스팸구이니까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깨끗하게 비워냈다!>

오랜만에 집밥다운 집밥을 먹어서 그런지

맨날 국밥만 먹다가 여러종류의 반찬과 함께 먹으니까 굉장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집밥의 장점 중 한가지가 아무리 많은 양을 먹어도

식후에 배가 더부룩하거나 부데끼는 느낌이 없잖아요?ㅎㅎ

이 곳 목화식당의 장점이 계란후라이 외에는 반찬이 1~2번정도 리필을 해주시는 사장님의 후 한 인심덕에

밥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해서 이 날 3그릇은 먹은 것 같아요

굉장히 맛있게 잘 먹은 기억에 여러분들한테도 한 번 공유해보려고 포스팅 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또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미세먼지 조심조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