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바깥 날씨가 저번주랑은 완전히 다른게 굉장히 춥네요ㅠㅠ

최근 '코로나' 로 인한 외출이 꺼려지는데

이번 바람과 눈,비로 언제 그랬냐는듯 씻겨져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지 저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포스팅을 하게 될텐데요! ㅎㅎ

항시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 어디 나갔다가 손을 씻을 수 있는곳이 있으면 항시 씻는습관 가지세요!

그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니까요!

 

 

그럼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최근에 밥빵면 해산물 기타 등등 이것저것 잘 먹고 다녔는데

저는 가끔씩 어린아이처럼 돈까스를 막 먹고싶을 때가 종종 있는데요!

뭐..어른이라고 돈까스 먹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그래서 이곳저곳 돈까스 맛집을 찾아 검색하다가 보니

여기저기 유명한 집이 많이 나오는데,

저는 마침 송도쪽에 볼 일도 있고 해서 송도쪽으로 초이스!

이름은 99왕돈까스 라는 돈까스 전문점인데요!

위치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있습니다!

아마 송도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쯤 가보시지 않았을까 하는데

오늘 제가 비록 사진과 말뿐이지만 한 번 가보고싶은 욕구가 생기도록 잘 써보겠습니다!

 

<99왕돈까스 입구>

식당 크기가 그리 커 보이지는 않지만 들어가보면 자리가 넓직하게 잘 나뉘어 있어서

꽤 넓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 그런데 맛집이라더니 식당 안에 손님이 하나도 없는게 이상하지 않으신가요?

그 이유는 바로 99왕돈까스는 영업을 시작했다 하면 손님이 우르르르 몰려서

break time이 있어서 인 것 같아요!

15:00 ~ 17:00 까지 쉬는시간인데

직원분들 많이 힘드실텐데 쉬는시간 만큼은 잘 보장해줘야지요!

사장님 마음씨가 얼굴을 모르더라도 분명 착한분이실 것 같네요!

 

<메뉴>

메뉴는 많지 않은것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식당입니다!

저는 메뉴가 이것저것 많은것 보다는 1~2가지로 특별한 맛을 내는 그런 식당을 좋아하거든요!

 99돈까스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식당같은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맛집이라는 소문 치고는 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이 아니라서 부담이 좀 줄어들지 않나요?

심지어 99돈까스는 '(특)대왕 돈까스' 라는 강점이자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저와 같이 식사를 하러 간 지인과 각각 왕돈까스1개, 매운왕돈까스(치즈추가)1개 주문했더니

종업원분이 오셔서 하시는 말씀이 당황스러웠습니다!

저희 식당은 돈까스가 조금 많이 큰 편이라서 보통 2명이서 방문하면 돈까스1개에 우동 혹은 모밀 등등

사이드메뉴를 시켜서 먹는다며 1개씩 드셔도 양이 많지 않겠냐고 물어오시더라구요!

 

하하! 대식가인 저는 당연히 고민하지 않고 괜찮습니다! 남기지 않을거에요 아마라고 답하고

그대로 주문을 고집했습니다!

 

<밑반찬과 스프>

솔직히 저는 현대백화점 안에 위치한 식당이기에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의 식당이겠거니 했는데

밑반찬은 딸랑 깍두기, 단무지가 끝이더라구요ㅠㅠ

에피타이져로 스프가 나오긴 했으나 역시 아쉬움은 가시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조금 특이한 점 발견하지 못하셨나요?

컵이나 반찬그릇이 무슨 옛날 90년대에 중국집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그릇이 나와서

뜻밖의 반가움이 느껴졌네요 ㅎㅎ

 

<매운왕돈가스 + 치즈추가 = 12,900원>

두둥!

기다리던 끝에 제가 주문했던 매운왕돈까스에 치즈추가를 한 돈까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크기가 사진으로 보시면 음...그냥 다른 돈까스집 보다 조금 더 큰 편이구나? 정도의 느낌이지만

간단하게 비교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아까도 중국집 이야기를 했으니 다시 한 번 써먹기로 하고

우리가 보통 중국집에서 탕수육을 주문했을 때 그 넓다란 그릇크기만큼의 크기가

99돈까스의 돈까스 크기입니다!

살짝 어느정도인지 감이 잡히시나요?ㅎㅎ

말 그대로 (특)대왕 돈까스가 맞았습니다!

종업원분이 주문을 한 번 다시 고려해보라며 말리셨던게 괜히 그러신게 아니였습니다!

 

<왕돈까스 = 9,900원>

제가 주문한 음식이 먼저 나와서 감탄하고 있던 찰나에

제 지인분이 주문했던 일반 대왕돈까스가 이어서 등장! 두둥!

대왕돈까스의 크기도 제가 주문한 돈까스와 같은 크기였습니다ㅎㅎ

저는 그렇다쳐도 지인분은 이걸 어떻게 다 먹지? 하면서 살짝 겁을 내시길래

남으면 제가 다 먹겠다고 안심시키고 식사를 시작했는데요!

우선 돈까스들이 두께가 두툼두툼 하면서 잘 다져졌는지 질긴부분도 없었고

매운왕치즈돈까스는 땀을 흘리면서 먹을정도의 매움은 아니였는데 지속적으로 입 안에서 매운맛이 가시지 않는 그런맛!

일반 대왕돈까스의 맛은 소스가 정말 맛이 있었는데요!

돈까스 식당을 가서 무슨 데리야끼 치킨을 먹는듯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소스가 사장님만의 특제소스인지 돈가스소스 로서는 처음 느껴보는 맛이였어요!

그렇게 지인분과 서로 맛있다며 열심시 나이프로 자르고 포크로 찍어서 정신없이 먹고있는데

배는 부르고 꽤 많이 먹은것 같은데 돈까스는 아직도 1/3정도는 남아있고ㅠㅠ

종업원분한테 자신있게 괜찮다고 고집했는데 남기면 민망하고 그랬지만!

괜히 억지로 먹으면 배탈나고 건강에 안좋을 수 있으니

적당히 먹다가 결국 남겼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혹여 방문하게 된다면 종업원분 추천에 따르시는게 더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 인천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위치한 99왕돈까스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하기로 하고

다들 코로나 예방활동 잘 하셔서 건강 잘 챙기세요!

저는 열심히 마스크 끼고 돌아다니면서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