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려분~!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게 정말 봄이 다가오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하지만 한동안 코로나19확진자가 더이상 나타나지 않아서

바이러스도 점점 수그러드는구나 싶었는데

하루아침에 갑자기 수십명의 확진자가...ㅠ

보통 수도권에서만 확진자가 생기고는 했는데 이제는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마스크 필참하세요!

바이러스는 이겨내는것 보다도 방지하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곧 있으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들이 다들 뜨거운 날씨를 버티지 못하고 자멸한다 하니

그 때 까지 우리도 버텨봅시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하려는 내용은 짜장면? 자장면? 맛집이 있어서 추천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영업차 인천 학익동 인근에 볼 일이 있어 다녀오면서

점심으로 갑자기 자장면이 막 생각이 나서 인근 자장면집을 검새하던 중

한자로 간판을 하고 있는 자장면집이 한 곳 보여서 고민없이 바로 직행했답니다 ㅎㅎ

한자로 씌여있으니 뭔가 전문점같고 그냥 기분이 그랬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418886

 

보화장 : 네이버

리뷰 33 · 매일 11:00 - 20:00,화요일 휴무, 매주

store.naver.com

위치는 인천 학익동 인근 인주중학교와 인하공업전문학교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역시나 기대했던 것처럼 자장면 장인의 느낌이 난다 했더니

since 1973 !?!?

1973년 부터 영업을 하셨나봅니다!

제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가게를 운영하셨다니 참 신기하면서도 기대기대

 

<보화장 입구>

위에 '맵' 에서는 건물이 리모델링 전 역사깊은 건물이였던 것 같은데

세월이 오래 흘러서인지 리모델링 한 모습을 보니까 굉장히 신식건물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처음에는 한자를 읽지 못해서 영화장? 세글자니까 취홍은 아닐테고..

이러면서 식사전에 문제를 내주는 듯한 느낌이?ㅎㅎㅎㅎ

예전에 제가 중국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건물 외관이 중국 현지 음식점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입구 인테리어>

입구를 들어서니 왠 가면들이 주렁주렁

사실 표정들이 뭔가 째려보는 것 같아서 살짝 무서웠는데

낮이라서 그런지 다행히 놀라지는 않았네요 ㅎㅎ

밤에 봤다면 조금 저릿저릿 했을 것 같은 ?

 

<내부 인테리어>

안쪽 구석탱이에 자리를 잡고 주변을 살펴보는데

왠 중국산 고량주들과 고급 양주, 담금주 등등

중국풍스러운 술의 종류 여러가지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전 술을 못해서 무슨술인지 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 '휴일' 이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냉장고 우에 어떤 상패같은거 보이시나요?

 

<생활의 달인 상패>

그 상패를 자세히 보면 생활의 달인 - 자장면 최강달인 part 상패가 두둥~!

생활이 달인 프로그램 왠만하면 다들 아실거에요~!

저 상패가 있으면 그곳은 맛집일지어다~~~

저 상패를 보는순간 처음 방문해보는 중국요리 전문점이지만 자연스럽게 안도감이 돌더라구요

막 엄청맛있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맛이 없지는 않겠구나?

 

<룸>

이 통로는 들어왔을 때 정신이 없어서 못봤던 곳인데 5인 이상이 방문하게 되면

이렇게 칸막이가 쳐져있는 룸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더라구요!

중국집에 룸도 있고 역시 일반적인 중국집은 아니구나?

뭔가 통로부터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게

비록 룸 내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내부도 외부 못지않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지 않을까요?

 

<메뉴판>

메뉴판은 보통 일반적인 자장면집과 크게 차이는 없는데

혹시 차이점을 느끼신 분 있으신가요?

최근에 자장면을 드신분들이라면 금방 찾아내셨을 거에요!

바로 가격의 저렴함!

자장면이 4,000원!!!

요즘 보통 자장면 싸다 싶으면 6,000원 정도 했는데 말이지요

인테리어나 생활의달인 등 식당 내부의 청결함과 정리정돈의 상태가

일반음식점이 아닌 레스토랑 처럼 잘 가꿔져있어 만족했는데 가격도 착해서 더 좋았답니다 ㅎㅎ

 

012
<A세트 주문>

저와 동해한 사람이 한 분 있는데

보통 둘이서 중국집을 가면 짜장1개 짬뽕1개 이렇게 주문을 하는데

오늘따라 둘 다 짜장을 먹고싶다 해서 그냥 탕수육도 같이 먹기위해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슬라이드 쇼 좌,우로 사진을 넘겨보세요)

자장면 그릇도 칙칙한 흰색그릇이 아니고 이쁜디자인의 그릇인게 이쁘네요!

자장면이나 탕수육이나 비주얼은 일반적인데

맛과 면빨의 상태가 차이점이 확 느껴졌습니다!

보통 짜장면의 면빨이 팅팅 불어서 엉겨붙고 그래서 깔끔한 맛이 덜 했는데

이곳은 면빨의 모양이 다른 중국집처럼 두툼한 면빨이 아니고 주방장님만의 특별방법이 있는지

얇고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무엇보다 짜장소스랑 면빨이 따로노는 느낌이 전혀 안들었네요~!

 

<짜장밥>

"사장님 여기 밥 하나만 주시겠어요~?"

짜장면의 여운이 강하게 남아서 한 번 더 맛보고싶은 욕심에

짜장면과 탕수육을 다 먹고도 밥을 하나 추가했네요 ㅎㅎㅎ

제가 좀 잘먹는편이기도 하지만 자장면의 끝은 자장밥이지요!

굉장한 마무리였습니다!

한국인은 역시 밥먹을 때 쌀을 먹어야 힘이 난다니까요?

 

<식사 끝!>

밥알 한 톨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다 먹어치웠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또는 저처럼 영업차 근방에 오시게 된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아마 맛있고 깔끔하다는 소문이 퍼져서 주변 거주자분들은

중화요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방문해보시지 않았을까 하네요~!

 

 

그럼 오늘 인천 학익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보화장' 에 대한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조심 코로나 조심

건강하세요~!

(꾸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