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 ! ! !

 

안녕하세요 방문자님~!

한 주의 시작 월요일!

잘 들 버티시고

집으로 무사히 귀가하셨나요?

 

저는 무사히 귀가해서

또 좋은정보가 있어

방문자님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이벤트거리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더스킨' 이라는 화장품브랜드에서

온라인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시면

신규회원 이벤트라고 해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0원

시트러스크림 1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니

제가 설명드린대로

잘 따라하셔서

모두들 예쁜피부 되세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시트러스크림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겠지만

"이게 어디에 좋은 크림인데?" 

정도의 궁금증이 풀릴정도의

정보는 필요할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우선 검색창에

'더스킨' 을 검색하면

상단에 '더스킨몰' 이라는 

홈페이지가 하나 나올거에요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바바방 하고 팝업창이 나타나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이벤트 외에도

1+1이벤트가 하나 더 있네요!

 

하지만 방문자님에게

내 돈을 사용하는 이벤트를

추천드리는것 보다는

무료증정 이벤트가 더 좋겠죠?

 

다 압니다!

저도 마찬가지니까요

자 그럼 팝업창들 모두

'닫기' 를 누르시고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상단 메뉴바에 보시면

'회원가입'이 있을거에요

글씨가 작아서

빨간색 동그라미 해놨으니까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회원가입 절차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할 때와

유사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그리고 전화번호 이메일

이렇게 입력하시고

맨 밑에 '평생회원' 이라고

있을거에요

 

평생회원이라고 해서

뭐, 이 회사와 내가 동반자가 되어

평생을 함께할테다~!!!

라는 의미가 아니고

3개월 간 탈퇴를 하지않고

가입상태를 유지해줄 것을 요구해요

 

사실 3개월 간 회원가입상태를

유지한다고 해서

이상한 불법사이트에 가입하는것도 아니고

또 혹시 쇼핑몰을 

이용하게 될 수 있으니

저는 부담없이 평생회원 선택했습니다!

 

평생회원 선택을 안하면

시트러스 크림 증정여부는

저도 확인을 못해봤지만

확실한 건 적립금10,000원은 

제공하지 않는다네요!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공지사항을 확인해보니

회원가입 시

시트러스 크림과

적립금1만원 제공은 

선착순이 아니고 

100% 제공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급방법은

회원가입을 한 뒤

별도의 신청서나 요청을

제출하는거 없이

 

회사에서 신규회원가입자 확인 후

회원가입 시 입력했던 주소로

순차적으로 배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더스킨 회원가입이벤트>

저도 포스팅을 진행하면서

방금 막 회원가입을 완료했네요!

언제 도착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주 내에는 오지 않을까요?

 

저는 평생회원 가입을 해서인지

적립금10,000원과

할인쿠폰도 2개나 받았네요!

이정도면 다른화장품

추가구매까지 가능할지도!?

 

그럼 여러분들도

서둘러서 포스팅 참고하셔서

회원가입 하시고

시트러스 크림 받아가세요~!

 

그럼 오늘 더스킨몰 회원가입 이벤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에 또 좋은정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오늘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일교차가 심한데

난데없는 감기 조심하세요!

 

<다른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http://ljs4495.tistory.com/104

 

퀴즈풀고 경품 응모하자 밑져야 본전이지 뭐! 기아K3 새출발 경품이벤트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 ! ! ! 안녕하세요 방문자님~!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또 월요일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한 주를 맞이해야 하는데 다들 월요일이면 커피를 3잔씩 마셔도 피곤하죠? 저도

ljs4495.tistory.com

 

http://ljs4495.tistory.com/103

 

5월 응모이벤트 '롯데리아X펩시' 캠핑용품 1000명 선착순 이벤트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 ! ! ! 안녕하세요 방문자님 주말도 벌써 거의 다 지나갔는데 지친 몸과마음들 피로회복좀 하셨나요? 저는 이번주말에 밀린 일들좀 하느라 시간이 가는줄 몰랐는데 정

ljs4495.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