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엊그제 주말에 경주에서 가족행사가 있는 이유로

가족 여럿이 모일 일이 있었는데요

제 주거지는 서울근교이다 보니

경주에서 하루만에  올라오기에는 체력이 좀 부족할 것 같아서

부모님을 모시고 좋은 곳에서 하루 묵고자 찾아낸 곳이

바로 오늘 여러분들한테 소개해드릴

경주 힐튼호텔이였습니다!

 

 

이번 글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한 2편 정도의 글로 나누어서 올려드려야

여러분들도 글을 읽으실 때 덜 지루하시고

또 내용전달도 잘 되실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몇 곳 없는 힐튼호텔 중

제가 이용했던 곳은

경주에 있는 힐튼호텔이였습니다!

<힐튼호텔 전경>

 

가족행사를 마치고 저녁이 넘어갈 때 즈음 호텔에와서

석양빛에 붉게 물들은 구름을 배경으로

호텔 풀샷을 찍어봤습니다!

마침 하늘이 깨끗해서 그런지 더 이쁘게 찍혔네요 ㅎㅎ

자 그럼 힐튼호텔 내부로 입장해볼게요!

<호텔 침실 (3인실)>

 

부모님과 저 이렇게 3명이서 방을 1개 잡아서

3인실을 잡았는데요!

답답하시지 않도록 테라스가 있는 2층을 체크인했습니다!

호텔 로비쪽도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이용객 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촬영하는데 너무 어려워서 로비는 패스했습니다!

(이불이 헝클어져 있는것은 촬영을 위해 제가 임의로 이불을 다시 고쳐놓다보니...)

<객실 입구>

사진에서 보이시는 방향에서

정면은 출입구

우측은 화장실

좌측은 옷장 및 금고(?) 등등 이 있습니다.

<옷장>

옷장 쪽을 열어보면

가운들과 다리미를 할 수 있는 도구들

그리고 여유분의 옷걸이들이 있고

<금고>

보시다시피 금고가 있는데요

저는 단기 이용객이라 쓸 일이 없지만

아무래도 고급호텔인 만큼

귀중품 보관을 위한 금고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용도를 잘 모르겠으니 금고는 패스!

 

<냉장고>

냉장고는 여느 모텔이나 팬션 등등

숙박업소에 있는 냉장고와 비슷한 크기인데

내용물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물 음료 맥주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굳이 편의점까지 갈 수고를 덜어줬습니다!

<다과 보관함>

맨 아래 칸에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다과도구가 있었고

커피머신 옆에 보시면 땅콩같은 안주류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칸에는 시바스리갈 등 위스키들이 있었어요!

<가격표>

하지만!!! 이 모든것들이 공짜가 아니랍니다!

나중에 호텔 체크아웃 할 때

직원분이 제가 사용했던  객실을 살피러 가서

사용한 물건들을 파악하시고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ㅎㅎ

아마 편의점 가는 수고를 덜어주는 만큼

물건이용 가격이 높은편입니다

사이다 캔음료 1병에 4,000원 정도 잡혀있습니다! 띠용...!

<방에서 바라본 테라스>

2층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는데요

다른층은 이용을 안해봤지만

밖에서 호텔 전체를 바라보면 이런 마당같이 있는 공간이

2층에만 붙어있었습니다!

<테라스에 비치된 의자>

테라스쪽으로 나가면 이렇게 의자들이 있는데요

샤워한 뒤  저 의자에 앉아서 바깥풍경을 바라보며

혼자 사색에 빠지기 딱 좋은 자리랄까요ㅎㅎ

마음이 굉장히 편안해 집니다!

<테라스의자에 앉아서 본 풍경>

제가 전문 사진가가 아니고 그냥 핸드폰 카메라로 찍었을 뿐인데

어떤가요? 굉장히 전문가가 찍은 것 같은 풍경이죠?

 

이렇게 1박2일 경주 힐튼호텔에 머물면서

불만이였던 점은 없었어요

한가지 있다면  목말라서 물을 한 잔 마시는데 4,000원이라는...

혹시라도 이러한 부분은 모르실 수 있으시니

호텔 이용하시기 전에 물같은 생활용품은

약간의 준비를 하시고 이용하시는게 비용절약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호텔 내부소개를 해드렸고

조식이나 이런거는 호텔 사이트에도 나와있을 것 같아서

굳이 포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다음편에서는 호텔 근방에 공원이 한 군데 있는데

그곳을 나들이 한 이야기를 끄적끄적 해보겠습니다!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