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다시하네요~!

한동안 코로나때문에

어디 다니지를 못해서 

굉장히 답답한 상태여서 그런지

요즘은 집에 앉아서 

평소에는 필요치 않으면 하지도 않았던

쇼핑을 계속해서 하게되네요?

여러분들도 그러실까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매한 스니커즈를 소개해드려봅니다~!

어느덧 30대가 지나고부터는

브랜드있는 제품 1,2개씩은 있어야겠구나

하는 생각에

그동안 나이키 고정덕후에서 벗어나

어느정도의 평판있는 신발을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들어보셨을까요?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메종마르지엘독일군 스니커즈>

짠짜라짜짠~!!!!!!!

 


저는 몰랐었지만

신발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분들은 

아마 다 아실거같은데요~!

저도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구매를했지만

처음에 들었던 생각은

무슨 이런 브랜드 마크도 없는게 이렇게 비싸?

거의 무슨 시장에서 막신발 용으로 

신어야 될 것 처럼 생겼는데???

이랬었거든요

근데 명품브랜드의 신발들을 보면 

대부분 브랜드마크가 잘 보이지 않고 

그 브랜드신발만의 특이점을 하나씩 가지고 있더군요!

그 특이점으로 저 신발은 그 신발이구나!? 할 수 있도록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어떤 신발인지 맛보기로 보여드렸고

이제부터 언박싱 과정으로

상세하게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일단 신발 포장박스에도

대놓고 나 메종마르지엘라야 하는 느낌은 없이

심플하고 간결하게 글자로 씌여있네요!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ㅎㅎㅎㅎㅎ

처음에 박스를 열었을 때

응? 왠 덧신? 가품 잼

하면서 피식 했네요

보통 신발들은 

박스를 개봉해서 종이를 들어올리면 

두둥~! 하면서 신발이 드러나는데

왠 덧신같은거로 한 겹 더 포장되어 있는게

브랜드회사가 소중하게 포장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012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메마독을 구매하기 이전에

이미지검색에서 모델분들 착용샷도 살펴보고

구매사이트 상세페이지도 살펴보고

했을때는 그렇게 이뻐보이거나 하지는 않았는데

막상 실제로 접하니까 색감도 괜찮고

무엇보다  신발 회색부분 소재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흡사 군생활 때 매일같이 신었던

세무워커의 느낌이 들었는데

 

 

아 맞아 이거 독일군 워커를 본 떠서 디자인을 한 걸까?

그래서 '독일군 스니커즈' 라고 부르는건가?

하는 생각이  스쳐지나갔지만

순식간에 패스하고 다음 사진을 찍었죠ㅎㅎㅎ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이 사진을 찍은이유는

상세페이지에

꼭 이렇게  'REPLICA' 라는 글자가 쓰여있는 부분을

항상 찍어놨길래 저도 찍었는데요

사실 저 글자 레플리카 라는 뜻이

쉽게 말해 복제품 이라는 뜻인데

비싼 가격에 판매하면서

굳이 저 레플리카 라는 단어를 보여주는 이유가 뭘까?

"가품도 당당하게 판매하면 진품이 된다" 

뭐 이런 마케팅으로 접근을 한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또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폭풍 검색을 해봤지요~!

우선 레플리카라는 단어가 

복제품이라는 뜻으로 쓰인것은 맞아요!

하지만 가품은 아니였습니다

순수하게 과거 독일군들이 신었던

워커를 본 떠서 제조한 신발이다 

라는 뜻이였습니다

 

그래서 진짜 독일군 신발이 저렇게 생겼나

검색해봤는데 

군부대 특성이라서 그런지

공개되어있는 사진이 없어

전달해드리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네요ㅠ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신발끈 X자로 이쁘게 묶는방법 

검색해서 그대로 따라서 묶어봤더니

이쁘네요!

 

그리고

신발을 신었을 때의 착용감은

신발이 뭐 다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좋은 브랜드제품은 다르다!"

하고 보여주는게

 

전반적으로 가죽소재라서

발이 좀 아프겠구나 싶었는데

미세하게 사이즈조절이 되도록

고무밴딩이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불편함이나 딱딱함 같은게 없었어요!

 

사실 이 신발 신으면서 한 2주일 동안은

발 크기에 맞춰서 늘어나질 때 까지 

뒷꿈치 좀 까지겠구나 싶었는데

1주일동안 아직 한 번도 까지지 않았고

아픈느낌도 전혀 없었어요!

 

<메종마르지엘라독일군 스니커즈>

처음에는

가격이 좀 있어서

누구 만나거나 할 때

그럴때나 아껴서 신어야겠다

생각했는데

요즘은 기존에 신고다니던 신발은

전부 신발장에 넣어두고 

이것만 신고다닙니다ㅎㅎㅎ

심지어 집 앞 편의점을 갈 때도!

 

발이 생각보다 편하기도 하고

또 이옷저옷에 코디하기도 편해서

어느덧 데일리스니커즈가 되어버렸지만

사실 신으려고 구매한건데 

아낌없이 열심히 신어주는게

신발도 고마워하겠죠!

 

이상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구매후기는 여기서 끝내보도록 하고

또 볼 일이 있어 나가야하는데

메마독 신고 다녀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알차게 잘 보내시고

코로나며 황사며 먼지며 

힘든 하루하루지만

우리모두 마스크 잘 써서 화이팅 하시고

다음에 또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