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방문자님들~!

돌탑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소개해들렸던

레트로 카페 '쌍곰다방' 과는 달리

http://ljs4495.tistory.com/87

20년 전 과거로 시간여행 다녀올 수 있는 레트로st 커피숍! <선제도 쌍곰다방>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휴일에 다녀온 커피숍? 다방? 을 소개해드리려는데요~! 요즘 은근 유행하고 있는 '레트로'! 다들 한 번 쯤 들어보셨겠지요? 레트로가

ljs4495.tistory.com

요즘 신세대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세련된 커피숍을 소개해드릴거에요~!

 

 

<Misty Woods>

 

Misty Woods 커피숍 정면의 모습

출입구 옆에 커다랗게

OPEN 현수막 보이시죠?

이 주변을 다니면서

못봤었던 커피숍이여서 들렀는데

역시나 사장님께서

가게 오픈을 한 지 얼마 안됐다고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어요!

커다란 샷시가

건물 분위기를 조금 더

세련되보여서 

저도 세련된 도시의 남자 느낌좀 나보려고

들러봤습니다!

 

 

<Misty Woods 내부>

 

커피숍에 들어와서 보니까

밖에서 내부를 봤을때와는

뭔가 다른 느낌이 드는데?

커다란 샷시 전체가 

선텐이 적당히 들어가서

내부 분위기가 좀 더 고풍스럽다!

 

미스티우드가 무슨뜻인지는

잘 모르지만 

Wood !!! 우선 이건 나무라는 뜻이지

(무식...ㅠㅠ)

그래서인지 바닥을 보시면 

우리가 일반 체인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타일제질이 아니고

원목제질느낌이 나는 나무장식!

그리고 중앙에 이름모를 나무까지!

카페 이름에 맞춰서 

인테리어도 시공한 듯 하네요

이런게 개인카페만의 특이점이자 장점이죠!

 

 

<Misty Woods 메뉴>

 

메뉴가 일반 체인점들처럼

다양하게 갖추고 있지는 않네요!

이 날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꿉꿉하고 그래서

샹콤하게 에이드 종류를 먹고싶어서

저는 쟈몽 쥬스!

같이 동행한 분은 레몬 쥬스!

그리고 디저트 종류에서

티라미수를 선택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긴 쿠키들!!!

방문했을 당시에 

사장님한테 이름을 들었었는데

까먹었습니다ㅠㅠ

카페에서는 커피만 먹을 줄 알았지

디저트라고 하면

허니브레드, 티라미수 

이 2가지뿐이 몰라서요!ㅎㅎㅎ

 

 

 

분위기 있고 깔끔하게

잘 구성된 우드매대

 

 

 

요즘 다시 붉어진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서

민감한 상황이라서

어디 돌아다니기 꺼림직한게 사실인데

미스티우드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면

방문자마다 1명씩 

1회용 핸드클리너를 지급해줘요

음료나 디저트만 맛있게 만드는게 아닌

손님들의 심리적 안정까지 

별점 +1

 

 

<티라미수>

 

제가 가장 기대를 많이했던

티라미수가 등장!

우리가 흔히 다니던 카페에서는

티라미수가 이렇게 안생겼었죠?

뭔가 생긴건 맛이 별로일 것 같은데

먹어보면 바로 느끼게 될거에요

일반적인 티라미수가 아니고

촉촉한 티라미수 케이크 위에

부드러~운 치즈크림 듬뿍 

그리고 그 위에 티라미수 가루 

음료는 몰라도 

티라미수 때문에라도 

저는 재방문을 할 것 같아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백문이 불여일견

백견이 불여일행

여러분들이 직접 방문하셔서

겪어보는게 BEST 아니겠어요?ㅎㅎ

 

그럼 오늘 시흥시 은행동에 위치한

Misty Woods 카페에 대한 블로그는

여기서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