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애트니(ATNY) 회원가입 시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토트 벌브백이?!

지난 3월 초 하이엔드 쇼핑몰 애트니(ATNY)가 정식 론칭을 시작했는데요, 최근 국내에서도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들의 구매 희망도가 높아졌기에 애트니에서 이러한 니즈를 파악하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명품 브랜드의 상품들을 조금 더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구색을 갖추어 등장했습니다. 애트니에서는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5월 애트니 이벤트 안내

    4. 23 - 5. 24 약 1달 동안 애트니 온라인 정식 론칭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후 5. 26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응모하는 방법은 애트니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끝이 나는 아주 단순한 이벤트 응모입니다. 방법은 단순하지만 1등 경품은 1명의 당첨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토트 벌브백' 으로 명품 브랜드를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마다하지 않고 갖고 싶을 것 같습니다. 2등 경품은 1등 경품에 비할 것은 못되지만 30명의 당첨자에게 '하이엔드 립밤'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애트니 이벤트 참여방법

    이번 애트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위에 적어놓은 링크에 방문하셔서 '이벤트' 배너 클릭하면 보테가베네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에 들어가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안내가 나오는데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완료를 하면 회원가입 시 적어두었던 핸드폰 번호와 주소를 통해 애트니 쇼핑몰에서 당첨자에게 배송을 해준다고 하니 회원가입 시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보테가베네타 토트백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 애트니(ATNY)는 어떤 쇼핑몰인가?

    애트니는 국내 명품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평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애트니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군들을 해외 본사와 직접적인 계약을 거치며 공식적인 수입을 통해 판매를 하기에 흔히 말하는 배송대행 등의 이용 시 우려되는 진품/가품의 걱정거리 없이 믿고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애트니에서는 다른 하이앤드 샵에 비해 상대적으로 다양한 상품구색을 갖추고 있어 여러 상품들과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들의 성원을 외면하지 않고 받은 만큼 베푼다는 자세로 주기적으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주로 발렌시아, 버버리, 구찌 등 유명한 명품 브랜드의 가방을 다룬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