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60계치킨 인기메뉴 3총 먹고 리뷰 작성하면 1,000만원 !?

전국 맛집을 찾아다니며 홍보를 진행하는 맛집 전문 홍보모델 이영자씨가 적극 추천하는 치킨브랜드인 60계치킨에서 지난3월 신메뉴로 출시한 호랑이치킨, 강정시대 매콤맛나, 강정시대 달콤맛나 등 총 3가지의 신메뉴를 개발했는데요, 개발을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에 6월을 맞이하면서 60계치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리뷰이벤트로, 당첨다에게 어마어마한 이벤트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60계치킨 첫 번째 이벤트

    60계치킨에서 6월 첫 번째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이름은 '60계치킨 먹고 리뷰쓰면 1000만원 쏜다!' 이벤트로, 당첨자는 10명이며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기간은 2021. 6. 1. ~ 2021. 7. 31. 약 2달 간 진행하고 당첨자는 2021. 8. 15. 광복절에 당첨자 발표를 한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60계치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메뉴가 전부 이벤트 대상이며, 인스타그램에서 사진리뷰와 지정 해시태그 입력 후 업로드를 한 뒤 60계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이 있다. 지정된 해시태그는 #먹스타그램, #리뷰이벤트, #치킨맛집, #배달음식, #혜자로운60계이벤트 이렇게 총 5개의 지정 해시태그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음으로는 자신의 네이버블로그에 전과 마찬가지로 사진리뷰와 주문을 했던 지점의 지도를 표시해준 뒤 60계치킨 공식 블로그 안부게시판에 연락처를 남기면 참여완료! (아래 링크 참고)

 

 

▶ 60계치킨 두 번째 이벤트

    60계치킨에서 막대한 당첨사은품이 있는 첫 번째 이벤트에 이어서 '포테이토 치즈스틱 주는 꽝 없는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두 번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는데요, 경품은 포테이토 치즈스틱 모바일 쿠폰이며, 참여자 전원 100%당첨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진행기간은 2021. 6. 1. ~ 2021. 7. 31. 2달 간 진행이 되며, 참여방법 또한 첫 번째와 동일합니다. 쉽게 말해서 첫 번째 이벤트 참여하면 두 번째 이벤트는 자동으로 진행이 되는거니 별도의 진행이 없이 치즈스틱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받아서 드시면 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진행이 가능하고, 첫 번째 이벤트의 경우 100% 랜덤추첨으로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현금으로 지급이 된다고 해요. 당첨발표는 별도 문자메시지 전송이 아니고 오직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가 진행된다고 하니 착오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또 두 번째 치즈스틱 모바일 쿠폰의 경우 사전의 고지없이 다른 경품으로 대체가 될 수 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치즈스틱 대신에 다른 경품이 왔다고 하더라도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본 이벤트는 치킨 주문 시 포장된 박스에 이벤트내용이 프린팅 되어 나간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