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부터 급격하게 온도가 내려가서

오후가 되어도 불어오는 찬바람때문에 더이상 따뜻함을 느끼기 힘든데요!

옷장에서 주인이 입어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겨울옷들을 미리미리 드라이를 해서

월동준비를 해야될 것 같습니다!

저도 어제 겨울옷들 전부 세탁소에 맡겼습니다!

뜻밖의 지출이... 주륵...ㅠㅠ

 

월동을 하기위해서는 건강음식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해주느데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찾게되는 건강음식들

이제는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만 드시는 시대가 아니고

젊은세대들도 미리미리 준비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로 건강음식들을 최대한 챙겨먹으려는 입장입니다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건강음식은

지난번 닥터톡스,락토핏, 프리바이오틱스, 퓨어크릴 등 에 이어서

러시아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을 가공해서 만든 건강식품인 로얄 순녹용 이라는 식품인데요

세계 각지에 사슴들이 있지만

가장 혹독한 추위에서 자라는 러시아사슴의 녹용의 영양분이 가장 많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PS. 녹용이 몸에 좋은 역할을 하는 것은 자양강장 및 어린이한테는 성장촉진 등등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모두에게 좋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자연을 담은 로얄 순녹용>

짠! 이것이 오늘 소개해드릴 녹용입니다!

다들 녹용이 몸에 좋은 만병통치약이다 뭐다 하면서 귀하고 없어서 못먹는 건강식품인 것은 알고 계시죠?

그래서 그런지 가격또한 다른 건강식품들에 비해서 비싼편이긴 합니다!

30포에 75,000 원 정도 인데요

1포에 대략2,500원 정도 되네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건강해진다는데 저정도 투자하기 아깝지 않겠지요!

그래서 저도 효도도 할겸 해서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여느 건강식품 포장된 것과 비슷하게 팩으로 되어있습니다!

끄트머리를 싹둑 잘라서 쭉~ 짜먹거나 컵에 덜어서 먹을 수 있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

(이미 몇 개 집어먹어서 사진에는 30개는 아닙니다 ㅎㅎ)

 

<로얄 순녹용>

사진에 90%가 강조하듯이 예쁘게 생긴 녹용들 옆에 인쇄되어 있는데요

녹용 추출액이 90% 함유되어 있다고

많이 들어있다고 강조하는 겁니다 ㅎㅎ

 

<식품 설명서>

뒷면을 보시면 식품에 대한 설명이 빼곡하게 적혀있는데요!

솔직히 다른글들은 저같이 평범한 사람들은 읽어봐도 무슨소린지 잘 모르지만

섭취방법이나 보관방법 만큼은 잘 확인하시고 드시길 추천합니다!

아무리 건강식품이라도 과다복용하면 몸에 역효과가 발생하니까요

보관방법 또한 잘못 보관하면 비싼비용을 지불하고 산 건강식품을 버리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로얄 순녹용>

식품이 무슨색이고 양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컵에 덜어서 촬영을 해봤는데요

여타 건강식품과 비슷하게 어두운색이고 양이 많지는 않고 일반 성인기준 한모금정도 되겠네요!

맛은 씁쓸...합니다 ㅎㅎㅎ

부모님이 먼저 드셔보고 말씀해주시는데 달달한 맛도 살짝 난다고 그러셨지만

저는 씁쓸한 맛만 느꼈습니다!

그래도 막 코막고 숨참고 복용해야 할 그런정도는 아니니까

부담없이 하루에 1팩씩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로얄 순녹용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고

다음에 또 좋은 정보나 소개해드릴 것이 있으면 찾아올게요!

추위 잘 이겨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