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LG 게이밍노트북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업무를 보기 위해서 구매한 노트이 있어서

그 노트북 언박싱도 할 겸 성능 및 후기 등을 리뷰하려 합니다 ㅎㅎ

우선 제가 구매한 노트북의 정확한 명칭은

LG울트라기어 15G880 - SD76K

게이밍노트북입니다 ㅎㅎ

게임을 하려고 게이밍노트북을 구매한 것은 아니고

게이밍으로 설정된 컴퓨터제품들이 보통 고사양을 취급하고 있어서 구매했는데요!

 

 

거액을 지불하고ㅠㅠ

결제를 한 뒤부터는 마냥 설레서 새 노트북친구 기다리는 마음에

하루하루가 시간이 빨리갔네요!

고가의 전자제품 구매하면 다들 저랑 비슷하시죠? 저만그런거 아니겠지요?ㅎㅎ

그렇게 하루만에 대문앞에 떡하니 도착한 새로운 친구

노트북을 인터넷으로 주문한 것은 처음이라서

어떻게 믿음이 가나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하지 않을까 싶어요

 

<뙇!!!>

박스부터 LG전자 한국총판 !!!

큼지막하게도 적혀있습니다

아마 배송기사분들도 혹여 상품 분실 및 파손시 불똥이 튈 우려가 있으니

저렇게 전자제품 마크가 붙어있으면 일단 긴장을 하시고 배송업무에 임하시지 않을까 하는데

제가 배송기사였다면 저는 쫄보라서 분명 아기다루듯 조심조심 했을겁니다 ㅎㅎ

 

<두번쨰 포장>

박스를 열어보니 내부에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박스재질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박스를 둘러싸고 있는 뽁뽁이의 두께가 좀 많이 두껍다? 싶더라구요

생각한대로 뽁뽁이 돌돌 말아가면서 풀어내는데 한참 걸렸네요 ㅎㅎ

만에하나를 대비해서 포장은 정말 꼼꼼히 해주신 것 같아요

 

<짠>

오우야...멋이 있어...

검은색에 LG Notebook  x

딱히 별 무늬 없는데 세련된 그러는낌

두근두근근 이제 진짜 본모습을 만나봅시다!

 

<hdmi케이블, 키스킨>

노랑박스를 열고 빠트린게 있어서 추가하려는데요

노랑박스 내부에 HDMI케이블과 키보드스킨 그리고노트북이 있는데요

HDMI케이블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노트북 배터리가 없을 때 코드를 꼽을 콘센트도 찾기 어렵다면 굉장히 난감하겠죠?

그럴 때 크기가 작아서 우리가 평소에도 잘 가지고 다니는 핸드폰 보조배터리 많이들 들고다니시죠?

보조배터리로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그러한 좋은 케이블입니다 ㅎㅎ

노트북을 보조배터리로 충전한다는거에 좀 신선했습니다

 

 

이제 드디어 본격적으로 검은색 박스를 열어보니

왼쪽에는 어뎁터, 충전기가 있고

희미하지만 드디어 거므스름한 노트북의 형상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ㅎ

두근두근두근..!

 

<LG울트라기어>

하얀색 천을 걷어내고 나니 블랙색상의 아주아주 초 깔끔한 노트북이 하나 있습니다

이전에 제가 쓰던 노트북은 좀 두툼했는데

요즘 슬림슬림 광고에서 말만 들었지 실제로 보니까 진짜 얇긴 얇네요!

노트북이 뭔가 겉이 이쁘장하고 그러진 않지만

세련된 블랙 전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뚜껑 오픈>

노트북의 구매목적이 장식용이 아니고

사용목적이잖아요?

그럼 빨리 열어서 성능이나 기타 등등 확인해봐야지요!

키보드 자판도 오른쪽에 서브 번호판 키보드도 있고

사실 노트북은 자판이 작아서 좀 불편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ㅎㅎ

 

<LG 울트라기어>

크...

블랙바탕에 LED는 레드라니

색의 조화가 확실히 게이밍 스럽게 매혹적이네요 ㅎㅎ

자판 윗쪽 가운데 빛나는 부분이 전원버튼인데요

전원을 켜서 바탕화면이 다 나타나는데10초 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아직 이것저것 설치를 안해서 빠른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이것저것 깔아도 노트북 치고는 굉장히 빠른편 아닌가요?

이상 언박싱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사양에 대해서 궁금하실 것 같아 알려드리자면

 

CPU : I7 - 8750H(핵사코어)

그래픽 : GTX 1060

RAM : DDR4 16GB

SSD : NVMe 512

운영체제 : 윈도우10

배터리 : 리튬이온 81.86Wh

 

그리고 노트북을 사용하면 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발열과 소음인데요

울트라기어는 쿨러가 2개 장착되어 있어서 솔직히 몇시간동안 고사양 게임만 할 것이 아니라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소음 관련해서도 왠만한 게임을 하면서는 소음 없습니다 거의 무음?이라고 할 정도로 조용한 편이네요!

 

 

그럼 오늘 LG울트라기어 언박싱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 좋은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