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탑입니다!!!!!Merry Christmas~!

 

 

겨울이 오면 항상 떠오른느것들이 몇가지 있지않나요?

그 중에서 커플이시라면 부담과 함께 떠오르는것도 한가지 더 있지요!ㅎㅎ

바로 1년 중 겨울에 단 하루 있는 크리스마스 (빨간날)

커플들은 더욱 애틋한 사랑이 될 수 있는 날이 되기도하고

커플이 아니더라도 직장인들에게 빨간날이기에 또 반가운 날이지요!

물론 종교적인 입장에서 얘기하면 이렇다저렇다 말이 많지만

무교인 입장에서는 마냥 반가운 휴일!!!ㅎㅎ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위 내용은 그냥 인삿말이였고, 본론으로 돌아와서

최근에 지인분과 식사를 했는데 맛이 있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ㅎㅎ

가끔 인천에 볼 일이 있으면 부평쪽 테마의거리 등등 돌아다니면서 식사를 하고는 했는데요

제가 기억력이 좋은편인데

평소에 돌아다니면서 못봤었던 기억에 없던 식당간판이 짜잔~! 하고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식당 이름은

'정 통 집'

 

 

아마 이미 가보셨던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맛이 있다는 말이 많으면 많을수록 처음 가보시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겠다 싶어서요!

정통집이라고 하면 무슨요리를 하는 식당인지 감이 잘 잡히지 않으시죠?

그래서 제가 지금부터 사진 및 동영상으로 함께 추가설명 해볼게요!

 

<식당 홀>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영업시간이 다 끝나갈때 즈음이라서 손님이 다행히 없었는데요

포스팅 하는데에는 손님이 비어있을 때가 좋아서.. 참 다행!

위에 사진은 정통집 식당 홀이에요!

딱 테이블 위에 버너랑 분위기를 보면 어떤 식당인지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돼지김치구이를 정통으로 하는 식당이라고 해서 정통집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아니근데 돼지김치찌개 가 아니고 돼지김치구이???

 

<정 통 집>

"건강한 식재료를 고집하는 정 통 집

정직을 지켜 갑니다"

네 그럼 한 번 믿고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메뉴판>

정통집 메뉴판인데요

정통집이라는 인식을 강하게 어필하려는지

메뉴판에도 메뉴가 돼지김치구이 딱 1가지 뿐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맛집이라고 유명한 식당들을 가보면 항상 메뉴판에 메뉴는 1개이거나

맛을 조금 다르게 해서 결국은 한가지 메뉴로 승부하는 식당들이더라구요!

그럼 여기도 같을거라 생각하고 돼지김치구이 2인분 주문이요~!

 

<기본 상차림>

서빙하시는 분이 기본상차림을 해주셨는데

뭔가 독특한 상차림이네?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돼지김치구이니까 쌈 싸먹으라고 상추 마늘 고추 쌈장 등등은 평범했고

매울 때 좀 식히라고 오뎅국도 평범했고

나머지 옥수수와 마요네즈는 뭐지? 하는 생각이 들고있는데

 

<돼지김치구이>

돼지김치구이 등장이요~!!!

비쥬얼 좋고

냄새 좋고

군침 돌고

허겁지겁 상추 집어서 한 술 뜨고 고기 올리고 김치 올리고! 입으로 쏘옥~!

 

<정통집 꿀팁>

ㅎㅎ 평소처럼 먹던 중에 고개를 돌려보니까

벽지에 a4용지 크기로 뭔가 적힌채로 붙어있는 정통집꿀팁(?)

덜맵게 하거나 더 매운걸 원하면 주문시에 직원에게 요청하면 그에 맟춰서 해준다네요!

그리고 그 밑에 '정통집 요리 맛있게 먹는방법' 라며 적혀있는데

깻잎돼지고기 김치 양파 올리고 아까 의문스러웠던 마요네즈옥수수콘을 올려서 싸먹으면 맛이 있다네요!

그럼 해봐야지!

 

<군침 군침 군침>

먹는방법대로 순서대로 다 올려봣습니다 ㅎㅎ

비쥬얼이 확실히 마요네즈 옥수수가 없을때는 그냥 평범해보였는데

이렇게 보니까 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 방법을 알고나서 15분도 안돼서 밥을 다 먹어버렸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맨날 고깃집 치킨 등등 같은 음식만 먹는게 질렸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꿀팁 영상>

ㅎㅎ 추가적으로 쌈 싸먹는 영상 촬영해봤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며

끝으로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